1. HOME
  2. 서비스

RUHENS SERVICE

루헨스가 가진 제품에 관한 원칙을 기준으로 생산된 제품을 통해 깨끗하고 건강한 물을 약속합니다.
루헨스는 언제나 올바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더 좋은 제품이란, 더 안전한 제품입니다.

이것이 루헨스가 생각하는 제품의 올바른 정의이자, 제품 개발의 원칙입니다.

제품 개발 및 생산에서 서비스까지!

ONE-STOP SERVICE

루헨스는 직접 생산 및 직접 관리를 통한 비용 절감으로,
누구나 인정하는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가장 위생적이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원봉 : 환경가전 제조 전문 기업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정수기와 냉온수기를 설계하고 제조합니다.
    더 건강한 실내 환경을 만들기 위해 공기청정기와 같은 환경가전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R&D 센터의 기술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신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 원봉 서울 본부 : 환경가전 서비스 전문 기업

    R&D 센터 운영: 새로운 기술과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하기 위해 전담 연구개발 센터를 운영합니다.
    국내 렌탈 사업 추진: 다양한 환경가전 제품을 소비자에게 렌탈로 제공하는 국내 사업을 추진합니다.
    전국적으로 표준화된 서비스망을 구축하여, 안정적이고 일관된 환경가전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다양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형성합니다.
    고객 지원을 위한 전국적인 콜센터와 서비스센터를 설립하여, 빠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원봉 FC : 필터 제조 전문 기업

    원봉 FC는 국내외에서 다양한 종류의 필터를 생산하고 판매하는 기업으로,
    자체적으로 일반 필터부터 특수 필터까지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전국 어디에서나 동일한 서비스

STANDARD SERVICE

루헨스의 서비스는 자체 전문가팀을 통해 전국 어디에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표준화된 서비스입니다.
  • 빠르고 신속하게

    통합 콜센터, 통합 전산망 및 전국 직영 서비스 지점을 통해 제품 설치 및 관리,
    A/S 발생 시 지역에 상관없이 동일한 서비스를 빠르고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 환경가전에서 필터까지

    필터에서 환경가전에 대한 자체 생산과 판매, 관리까지 단일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여
    가장 안전한 시스템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드립니다.

  • 서비스 전문가를 통한 편안한 서비스

    서비스 전문가 루디와 마스터를 통해 가장 편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고객 상담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제품 생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합니다.

효율성과 경제성을 높인 고품격 관리 서비스

MEMBERSHIP (GREEN-ONE SERVICE)

루헨스 멤버십에 가입하시면 최고의 관리 서비스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루헨스 멤버십 가입 문의 : 1577-8399
  • 멤버십 서비스란?

    고객님들의 건강과 안전관리의 효율성 및 경제성을 높이기 위해 루헨스가 제안하는 제품 관리 서비스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방문 주기에 따라 점검 서비스는 물론, 필터 교환 및 관리, 스팀 살균을 포함한 위생 관리 등, 제품에 관련된 모든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A/S가 필요한 경우 전국 직영 서비스 지점을 통해 지역에 상관없이 빠르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1
      무료 필터 교체

      필터 교체 주기에 따라 필터 무상 교체

    2. 2
      저수조 스팀 청소

      보이지 않는 곳까지 꼼꼼한 스팀 살균

    3. 3
      내부 튜빙관 교체

      1년 주기로 내부 튜빙관 무상 교체

    4. 4
      신속한 A/S

      문제 발생시 신속한 A/S 서비스

  • 서비스 가입 대상

    1. 정수기 일시불 구입 고객 또는 당사 정수기 사용 고객
    2. 렌탈 구입 후 소유권 이전 기간이 만료된 고객

  • 멤버십 가입 기준

    1. 멤버십 서비스 가입 대상에 해당하여야 합니다.
    2. 멤버십을 받을 제품에 장착되어 있는 필터 중에서 필터 사용 주기에 따라 교환 되지 않은 필터가 있으면, 필터 교체 후 멤버십 계약이 가능합니다. (20% 할인 혜택 제공)
    3. 멤버십을 받을 제품에 타사의 필터가 장착된 경우, 당사 필터로 교체 후 계약이 가능합니다. (20% 할인 혜택 제공)
    4. 멤버십 가입 당시 미교환 필터가 있으면 멤버십 서비스는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멤버십 요금

    제품에 따라 요금제가 달라지므로 제품 상세페이지 내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멤버십 요금 납부

    1. 은행 자동 이체 또는 카드 결제 가능
    2. 매월 요금은 가입 월이 속한 익월부터 매월 해당 일자(5일/10일/15일/20일/25일)에 출금

  • 계약 기간

    최소 의무 가입 기간은 1년이며, 별도의 해지 신청이 없을 경우 1년 단위로 자동 연장됩니다.

효율적이고 위생적인 제품 관리 서비스

CLEAN CARE SERVICE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품 사용은 올바른 관리가 가장 중요합니다.
루헨스는 제품 관리를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루헨스 멤버십 또는 렌탈 기간 내 제공 서비스

RUDI (RUHENS DESIGNER)

서비스를 전담하는 담당자로서 제품의 관리 및 의견 접수 등 고객님과 함께하며 제품과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루헨스의 서비스 전문가입니다.
- 정수기 위생관리
-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무상 필터 교환(각 필터의 교체주기에 맞게 서비스)

RUHENS MASTER

제품의 설치 및 A/S를 전담하는 담당자이며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고 새로운 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검증하는 루헨스의 서비스 전문가입니다.
- 안전하고 편안한 설치 및 A/S 서비스
- 정수기 내외부 클릭 청소 및 제품 이상 유무 점검
- 렌탈 기간 내 A/S 발생 시 무상 서비스 제공
- 전국 직영 서비스 지점 구축으로 발빠른 서비스 제공

루헨스 케어 서비스

깨끗하고 건강한 위생관리를 위해 루헨스의 케어 서비스는 세심하고 확실합니다.
AS점검
본체점검
제품설명
스팀살균
코크분리
코크세척
필터교체
필터플러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