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성과 공간 활용도를 높인 멀티가전이 뜬다!
루헨스, 신혼부부를 위한 혼수 쇼핑 위시 리스트 대 공개!
미세먼지, 황사로부터 똑똑하게 지켜준다. 필수 가전제품 제습기!
올 시즌 트렌드 ‘미니(mini)’ 입은 가전제품에 주목하라~
스마트 시대 가전제품의 눈부신발전이 가전쇼핑에도 적지 않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
신개념 기능을 탑재한 가전부터 시즌 트렌드를 입은콤팩트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가전제품까지.
신혼부부들을 위한 혼수 아이템을 해외 수출 1위 기업 브랜드 루헨스(www.ruhens.co.kr, 대표 김영돈)에서 제안한다.
◆ 혼수가전 알뜰 쇼핑 ‘꼼꼼’하게 따져라!
경기불황으로 영향으로 신혼부부들의 구매 트렌드에도 새로운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장기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제품 구매를 앞두고 디자인, 사용 편의성은 물론 에너지 효율까지! 꼼꼼하고 신중하게 구매하는이들이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다.
루헨스의 절전형 냉•온정수기 WHP-1800은 주위의 밝기를 감지하여 온수 기능이 자동정지, 불필요한 전력낭비를 줄여주는 스마트한 에코기능이 탑재되었으며,
우아한 곡선의 프리미엄 바디 디자인과 은은한히든 디스플레이로 최근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혼수 가전제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정수기 구매 요인 중 중요한 요소인 위생적인 측면에서 볼 때간편하게 분리되고 손쉽게 세척가능한 히든코크가 내장되어 있어 물 때 걱정 없이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고,
일반정수기의 플라스틱 저수조와 달리 열에 강하고 세균 번식을 막아주는 스테인레스 저수조가 들어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이 외에도 연속 출수 기능, 온수 안전 버튼 등 사용자의 편의를돕는 스마트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이 밖에도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예비부부들을 위한 직수형 정수기 WHP-010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레드, 블랙의트렌디한 컬러와 성인 나마자 손 한뼘 크기의 초소형 사이즈로 합리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여 신혼 부부들에게 추천되고 있는 제품이다.
◆ LTE급으로 진화한다. 스마트한 생활동반자‘제습기’
쾌적한 실내 공기 유지는 물론, 감기, 아토피 등 아이들의 건강까지 생각해주는 제습기는 선택가전에서 필수가전으로 손꼽히고 있다.
루헨스에서 첫 선을 보인 제습기 WHD-100은 하루최대 14L의 대용량의 습기를 제거하는 강력한 능력과 에너지 소비효율1등급으로
전기요금 부담을 줄인 효율적인 제품이다. 또한 일반 실내건조 대비 3.8배빠른 건조효과로 실내에서도 냄새걱정 없이 빠르고 뽀송뽀송한 세탁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습도선택, 연속 및 예약 제습, 풍향 조절, 자동 제상 기능 등 다양한 부가기능을 갖추어 계절구분 없이 일상생활을 제공하는 똑똑한 제품이다.
권장소비자가 385,000원. 현재 10% 할인판매 중으로 347,000원에 구입 가능.
한편 루헨스는 오는 5월 1일부터 한달 동안2014 신제품 3종에 대한 사용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스트 후기에 선정된최우수상(1명), 우수상(10명)에게는각각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관련자세한 사항은 루헨스 홈페이지(www.ruhen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