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BRAND
  3. 뉴스센터

BRAND

루헨스, 수전용 라이프 필터 누적판매량 50만개 돌파

2021-07-26
조회수 : 214

루헨스, 수전용 라이프 필터 누적판매량 50만개 돌파

- 홈트렌드 열풍으로 인한 판매 동반 상승
- 전년도 상반기 대비 매출 약 579% 상승


  
사진1) = 루헨스의 수전용 라이프 필터가 누적 판매 50만개를 돌파했다. 사진은 루헨스 비타민샤워기.


가전 전문 기업 ㈜원봉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루헨스(www.ruhens.co.kr)가 수전용 ‘라이프 필터’ 누적 판매량이 5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루헨스의 라이프 필터 상품은 주방, 욕실 등 수도꼭지 및 수전에 장착해 사용 가능한 생활필터다. 올해의 경우 상품 라인업 확장과 함께 코로나19로 인한 장기화로 가정내 체류시간이 늘어난 이른바 ‘홈트렌드’ 영향으로 꾸준한 판매 호조를 보였다.

루헨스 라이프 필터 전체 상품군은 전년도 대비해 2021년 상반기 매출 약 579% 증가했으며, 3040 세대가 전체 고객의 약 82%에 달할 정도로 관심이 뜨겁다. 올해 2분기에 이른 더위로 인한 물사용량 증가로 전년 동기 대비 약 276% 성장했다.

루헨스는 2019년부터 원봉 기술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해 꾸준히 수전 필터 상품군을 선보여왔다. 비타민 샤워기와 같은 샤워기 필터 상품군을 시작으로 주방, 세면대, 휴대용 필터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루헨스 라이프 필터 상품 중 가장 주목도가 높은 상품으로는 2020년 12월에 출시된 ‘세면대 정수 필터 V2(WCS-400)’다. 세면대 및 욕조 수도꼭지 전용 필터로 이중 마이크로 세디먼트 필터를 적용해 녹물의 재이탈을 방지한다. 이중필터이기 때문에 3µm(마이크로미터) 이상 불순물의 포집력 증대가 가능함과 동시에 필터 수명을 향상 시켰다. 최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도 호평을 받았다.

루헨스 관계자는 “루헨스 라이프 필터는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염두한 상품으로 절수력과 도금 최소화, 필터링 우수성에 초점을 맞췄다.”라며 “이러한 개발 철학이 더욱 믿을 수 있는 상품이라는 인식이 더해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배경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루헨스는 루헨스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www.ruhensmall.com)에서 오는 7월 25일까지 타임특가 할인 운영 중이다. 라이프 필터 본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사진2) = 루헨스의 수전 전용 라이프 필터가 누적 판매 20만개를 돌파했다. 사진은 루헨스 ‘세면대 정수 필터 V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