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스, ‘투게 더 선물 프로모션’ 실시
- 렌탈 고객 대상 지인 추천 프로모션 실시
- 지인 추천 렌탈 가입시 상품권 증정
사진1) = 루헨스가 렌탈 가입 후 지인 추천 신규 가입시 상품권을 제공한다. 사진은 프로모션 이미지.
‘투게 더 선물 프로모션’은 4월 26일부터 8월말까지 총 네 달간 진행되며, 정수기·공기청정기 등 현재 루헨스 렌탈 가입자가 가족·친구 등에 추천해 해당 기간 동안 신규 렌탈 가입시 추천인과 추천받은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렌탈 가입시 추천인과 추천받은 고객 각각 백화점 1만원 상품권이 제공되며, 추천인 참여 회수는 제한없이 진행되어 여러 명에게 추천시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추천받은 지인의 루헨스 렌탈 가입 완료 후, 루헨스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에 신청한다. 매월 20일 당첨자 발표 일자 기준으로 렌탈 가입 사실 확인시, 모바일로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루헨스 관계자는 “정수기 등 렌탈 제품 가입시 지인의 추천을 통한 구매 영향력이 큰 편이다. 이러한 경로로 가입하게 된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을 위한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자 지인 추천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향후 루헨스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루헨스는 봄을 맞이해 루헨스는 봄을 맞이해 공기청정기, 비데 등 주요 제품 렌탈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고객 가입시 월렌탈료 할인과 함께 기존 렌탈 고객의 행사 제품 렌탈시 월렌탈료 2천원, 신규 고객 1+1 렌탈시 월렌탈료 4천원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