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봉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루헨스’(www.ruhens.co.kr)가 소비자와 전문가가 평가한 ‘2020 고객사랑브랜드대상’에서 정수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0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시상식은 2020년 5월 27일 오전11시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루헨스는 이번 수상을 통해 7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며 올해 10회째를 맞았다. 우수한 품질과 기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기대치를 충족하고, 고객감동을 전하는 브랜드를 발굴하는 취지에서 비롯됐다. 부문·업종별 소비자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파워브랜드로 인정받은 총 38개 부문 브랜드에 대상을 수여했다.
루헨스는 29년간 축적된 원봉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정수기·공기청정기·전해수기 등 환경가전과 함께 세탁기·에어컨 등 가전 클리닝을 제공하는 홈케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루헨스는 2020년, 라이프케어 브랜드로써 도약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인 ‘한번 더 케어’ 캠페인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2020년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인 배우 ‘소지섭’과 함께 가족을 위해 한 번 더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에 대한 공감을 담았다.
또한 2019년부터 새로운 정수기 렌탈 케어 서비스인 ‘수도관케어 서비스’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업계 최초로 제공되는 ‘수도관케어 서비스’는 정수기 설치 전에 물과 공기 압축파를 이용한 전문 장비로 주방 수도관에 쌓인 녹 등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보이는 곳부터 보이지 않는곳까지’ 관리하는 세심한 서비스 원칙을 이행하고 있다.
시상식에 참석한 원봉 HIT사업본부 이덕우 이사는 “루헨스는 제품을 넘어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써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2020년 브랜드 메시지인 ‘한번 더 케어’처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염두한 제품과 세심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여유롭고 건강한 삶을 위한 브랜드 미션을 완성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