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스, 가정의 달 맞아 ‘한번 더 케어’프로모션 연장 실시
- 직수정수기렌탈 고객 대상 프로모션
- 수도관케어무료 체험 서비스로 혜택 높여
㈜원봉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루헨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수도관케어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한번 더 케어’ 프로모션을 연장 실시한다.
‘한번 더 케어’ 프로모션은 직수 정수기 렌탈 시 10만원 상당의 ‘수도관케어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포함한다. 2020년 3월부터 4월까지 ‘한번더 케어’의 브랜드 캠페인의 연장선에서 실시되었다.
해당 프로모션은 루헨스 직수정수기(WHP-3000, 3010, 2300, 2310, 2360) 신규 렌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고객이 수도관케어 서비스의 집행일 변동을 원할 경우 올해 연말까지 정수기가 설치된 가정에서 1회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루헨스의 ‘수도관케어 서비스’는 루헨스만의 특별한 정수기 렌탈 케어 서비스다. 2019년 처음 론칭되었으며, 정수기 설치시 제공된다.
수도관케어 서비스는 정수기 설치전 주방 수도관을 특수 압축파를 사용한 전문 장비로 세척해준다. 수도관 속에 쌓인 녹물을 특별한 약품사용 없이 물과 공기만을 이용해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보이는 곳부터 보이지 않는 곳까지 관리한다’는 서비스 원칙을 이행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이번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한번 더 케어’ 프로모션을 연장 실시한 것은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서 비롯됐다.
2020년 3~4월 직수형 정수기 설치 고객 중 수도관케어 서비스를 완료한 고객 비중이 2019년 4~12월 수도관케어 서비스를 완료한 고객보다 약 24% 증대됐다. 또한, 이는 매출 성장으로도 연결됐다. 2020년 직수형 정수기를 신청한 고객이 전년 동기(1~4월) 대비 약 15% 증대됐다.
루헨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에는 감사의 마음을 다양한 형태로 전달하게 된다. 특히 소중한 이의 건강을 생각하는 고객의 마음을 반영해 ‘한번 더 케어’ 프로모션을 연장하게 됐다. 현재 코로나19의 여파로 위생, 살균 등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수도관케어 역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고객의 건강하고 여유로운 삶을 완성하기 위한 브랜드 철학을 서비스 전반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루헨스 한번 더 케어 프로모션 및 수도관케어에 대한 정보는 루헨스 고객센터(1577-8399)또는 홈페이지(www.ruhens.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