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봉 ‘루헨스’ 고객사랑브랜드 정수기 부문 6년 연속 대상 수상
글로벌 시장을 누비고 있는 라이프 케어 전문 브랜드 ㈜원봉루헨스가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고객사랑브랜드대상에서 6년 연속 정수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기업과 소비자의 동반자 관계 형성을 지향하는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기업의 브랜드나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와 지속적인 충성도를 기준으로 수여된다.
원봉 루헨스는 지난 2017년벤처천억기업으로 선정됨에 이어 한국무역협회에서 주최하는 무역의 날 7,000만불 수출탑을 수상하는 등세계적인 글로벌 기업으로 당당하게 성장했다. 1991년부터 28년동안 정수기, 냉온수기, 핵심 필터뿐 아니라 공기청정기까지자체 생산할 수 있는 기술력을 보유하여 세계 각국으로부터 높은 기술력과 제품의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2019년을 성장의 원년으로 삼아 원봉 루헨스는 새로운 광고모델 송중기와 함께 신제품 직수정수기(WHP-3000) 및 대용량 공기청정기 메가(WHA-400)의 마케팅을더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전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송중기는 2013년부터 2016년까지 4년간 루헨스의 모델로 활동했던 이력에 이어 2019년 광고 모델로 또 다시 인연을 맺게 됐다.
신제품 직수정수기(WHP-3000)는 물 고유의 깨끗함을 지키겠다는 신념이 그대로 녹아 있는 루헨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다. 물이 유입돼 출수되는 순간까지 외부공기를 원천 차단, 어떠한순간에도 깨끗한 물을 유지해주는 직수형 정수기로 매일 새것처럼 깨끗한 물을 선사한다. 직수형 순간 냉각, 순간 온수 기술이 적용된 다이렉트 쿨링&히팅 시스템으로 신선한냉온수를 바로 바로 마실 수 있으며, UV LED 코크 살균 램프를 적용해 보이지 않는 곳까지 신경썼다.
특히 들어오는 물이 깨끗해야 나오는 물도 깨끗하다는 신념으로, 신제품 직수정수기(WHP-3000)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차별화 된 수도관 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이목을집중시키고 있다.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루헨스 마스터가 배관 상태 점검 후 세척수와 공기압을 이용해녹물 등으로 오염된 주방 수도관 내 이물질을 제거해주어, 그동안 눈으로 보이지 않는 주방 수도관 위생이 걱정이었던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평을 얻고 있다.
루헨스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루헨스 직수정수기(WHP-3000)는 세련된 디자인, 세심한 기능, 앞선 필터력을 구현했음은 물론이며 지금껏 정수기 시장에없었던 새로운 수도관 케어 서비스까지 더해 완벽한 깨끗함을 구현했다”며 정수기 시장에서 화제가 될 것이라는기대를 밝혔다.
관련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고객센터대표전화 상담 및 루헨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루헨스는 환경가전 렌탈 서비스 시장에서의 약진에 이어 차별화된 공간 케어 서비스‘루헨스 케어링’을 론칭해 본격적인 홈케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
본사 아카데미를 수료한 전문 마스터가 표준화된 매뉴얼에의한 고품격 서비스를 선보이며, 특히 지역 등록 기반 최적 동선을 통한 실시간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케어링 앱으로 서비스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