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봉 루헨스, WHP-3000 ‘수도관케어 직수정수기’
5월 16일롯데홈쇼핑 론칭생방송 실시
글로벌 라이프케어 브랜드 ㈜원봉 루헨스는 오는 5월 16일 오후 19시40분에서 20시 40분까지약 1시간 동안 롯데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직수정수기 “WHP-3000”론칭 생방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방송을 통해 소개될 모델은 지난 4월출시된 일명 “송중기정수기” “수도관케어 정수기”로 회자되고 있는 신제품 직수정수기 WHP-3000 실버 제품이며, 이번 방송은 출시 이후 첫 TV홈쇼핑 론칭으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루헨스 WHP-3000은 18센티 슬림한 크기에,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을 갖춘 직수정수기이다.
다이렉트 냉수, 온수 기능을 갖추고있어 냉수는 물론 약 40/70/80도의 온수를 바로바로 출수할 수 있으며, 약 120/550/1500ml 정량출수도 가능하여 요리할 때 물양을 조절하기도 편리하다. 또한 스마트코크가 탑재되어 코크의 높낮이를 위 아래 조정하며 출수 시 물 튀김도 최소화했다.
특히, 루헨스는 WHP-3000 신제품 정수기를 출시하면서 루헨스 직수정수기 5 케어서비스로 직수의 케어를 넓혔다.
(수도관케어>나노팩터 플러스 필터>에어리스직수 시스템>UV LED 코크셀프살균>살균키트 케어 서비스)
그 중 핵심서비스인 수도관케어는 정수기 설치 시, 눈으로 보이지 않아 걱정이었던 주방수도관까지 케어해주어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정수기로 입수되기 직전 수돗물이 통과하는 곳이 주방 수도관이라는 점에 착안, 정수기를 설치할 때 특수기계를 이용해 초고속세척수와 압력을 주입시켜 주방수도관에 침착 된 노폐물과 녹, 부유물 등을 제거해준다. 들어오는 물부터 세심하게 관리하여 더 완벽한깨끗함을 구현하고자 하는 루헨스만의 철학이 담긴 서비스인 셈이다.
뿐만 아니라 루헨스 WHP-3000 은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 된 하이브리드필터인 나노팩트플러스 필터가 탑재되어 세균은 물론 바이러스, 박테리아까지제거해준다. 루헨스만의 에어리스직수시스템으로 정수기 내부 공기가 원천차단되어 물의 산화와 2차 오염을 방지하고, 외부공기와 맞닿아 있는 필터는 주기적인 UV LED로 자동살균 관리한다. 또한 4개월마다 방문하는 루디서비스를 통해 정수기 내부 유로관을 전용키트로 파스퇴르 살균케어하여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루헨스는이번 홈쇼핑 론칭방송 기념 혜택으로 이번 방송에 한해 렌탈료 3회(12,24, 36회차)면제의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며, 전설치고객에게는 등록비면제, 조리수밸브 무상설치와 루헨스 전해수기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